X

소녀시대-샤이니-엑소, 미스코리아 지원사격 '이연희 파이팅'

정시내 기자I 2013.12.19 14:23:23
그룹 소녀시대, 샤이니, 엑소(EXO)가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를 응원했다. 사진-MBC 화면 캡처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소녀시대, 샤이니, 엑소(EXO)가 MBC 수목 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를 응원했다.

지난 18일 드라마 ‘미스코리아’ 홈페이지에는 소녀시대를 비롯해 샤이니, EXO의 ‘미스코리아’ 응원 영상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응원 영상에서 소녀시대와 샤이니, EXO 멤버들은 같은 소속사 식구인 이연희와 드라마 ‘미스코리아’의 팬임을 자처하며 열띤 응원을 펼쳤다.

걸그룹 소녀시대는 ‘미스코리아’를 통해 엘리베이터 걸에서 미스코리아가 되는 이연희의 팔색조 매력에 대해 기대를 드러내며 다 함께 입을 모아 “본방 사수. ‘미스코리아’ 파이팅!”을 외쳤다.

그룹 소녀시대, 샤이니, 엑소(EXO)가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를 응원했다. 사진-MBC 화면 캡처
샤이니는 올겨울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드라마 ‘미스코리아’의 막이 오른 것을 축하함과 동시에 “이번 ‘미스코리아’에서 이연희가 어떤 캐릭터 변신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된다”며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마지막으로 2013년 가요계를 흔든 대세 그룹 엑소(EXO)는 “우리들의 영원한 퀸카 연희 누나가 이번에 미스코리아에 도전합니다”며 “MBC 수목 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 저희 EXO와 함께 응원해 주세요!”라며 같은 소속사 선배인 이연희와의 끈끈한 의리를 보여줬다.

한편 MBC ‘미스코리아’는 평범한 회사원들이 IMF로 망하기 직전의 화장품 회사를 살리기 위해 자신의 고교 시절 전교생 퀸카였던 오지영(이연희)을 미스코리아로 만들기 위한 고군분투기를 담았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

▶ 관련포토갤러리 ◀ ☞ 소녀시대, 패션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별그대' 전지현, "김수현 몸매 신경 쓰인다"
☞ 김수현, 中 스타 안젤라 베이비와 '다정한 분위기'
☞ 김슬기, 이상형 조정석과 다정샷 '사심 담아 사랑해요'
☞ 김슬기, "장진 감독 덕에 학비 벌었다" 눈물
☞ MBC 방송사고, ‘기분 좋은 날’ 故 노무현 전 대통령 ‘일베 합성사진 등장’
☞ 변서은 막말 논란…박근혜 대통령 겨냥 “X이나 팔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