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이치피오, 신상 효소 제품 ‘휘게엔자임 액티브’…홈쇼핑 완판

이용성 기자I 2023.01.27 08:22:17

"소비자 니즈, 제품 경쟁력 접점 찾아"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기업 에이치피오(357230)가 올해 첫 TV 홈쇼핑에서 선보인 신상품 ‘휘게엔자임 액티브’를 론칭과 동시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에이치피오)
앞서 에이치피오는 휘게엔자임 액티브를 지난 25일 홈쇼핑 채널 CJ온스타일 ‘최화정 쇼’를 통해 내놨다. 에이치피오 측은 “덴프스의 첫 TV 홈쇼핑 론칭 신상품인 만큼 초기부터 소비자의 반응이 뜨겁다”며 “방송 중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에이치피오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덴프스의 휘게엔자임 액티브는 체내 흡수를 고려한 특허 받은 저분자 공법을 적용하여 TV 홈쇼핑 최대 효소 함량인 60만3000unit/1포로 제작됐다. 이 1포에는 국내산곡물 20종, 과일 야채 28종, 생균 2종, 콤부차 등 50가지를 배합한 원료에 비타민 미네랄 등 총 80가지 이상 성분이 추가됐다.

해당 제품의 맛과 제형은 인절미 맛, 파인애플 맛 두 가지로 출시됐고, 스노우멜팅 제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의 편의성도 강화했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효소 시장은 소비자의 수요가 큰 시장으로 원료의 구성과 배합비 등을 연구하며 제품을 준비해 왔다” 며 “첫 홈쇼핑 판매방송부터 좋은 결과를 받아들 수 있었던 것도 소비자의 니즈와 제품의 경쟁력의 접점을 잘 찾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기대 이상으로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