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초봉 4000만원" 동화그룹, 신입·인턴 공채…지원은?

박경훈 기자I 2018.04.29 09:35:14

신입사원, R&D·회계세무·재무
인턴사원, 디자인·경영지원·비서 등 총 6개 분야
입사 후 해외법인 근무 기회 열려 있어

[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동화그룹이 2018년 상반기 신입사원 및 인턴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은 연구개발(R&D), 회계세무, 재무 등 3개 부문에서 진행한다. 대졸 초임 연봉은 4000만원이다. 인턴사원의 경우 디자인, 경영지원, 비서 총 3개 부문을 모집 중이다. 지원자격 및 전형절차는 신입사원 채용과 동일하다. 자세한 사항은 동화그룹 홈페이지의 ‘채용’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최근 2년이내의 공인어학성적을 보유한 자(TOEIC,TOEIC Speaking, OPIc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직무면접 △인성면접 △최종면접 순이며 서류 접수는 5월 11일 금요일까지 동화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합격자는 2018년 7월부터 근무한다.

동화그룹은 글로벌 목재 전문기업인 동화기업(025900), 국내 최대 중고차 매매단지인 엠파크를 운영 중인 동화엠파크, 종합 일간지인 한국일보와 영자신문지 코리아타임스로 이뤄져 있다. 특히 동화기업은 현재 베트남, 호주, 말레이시아, 핀란드 등에 해외 사업장을 보유하고 있다. 입사자에게 향후 해외에서의 근무 기회가 열려 있는 것이 장점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