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쿠아시큐리티, 실시간 클라우드 보안 관리 솔루션 출시

김가은 기자I 2023.06.12 08:30:29

아쿠아시큐리티, '실시간 CSPM' 솔루션 출시
단일 플랫폼에서 보안 위협 통합 가시성 제공
중요도 순으로 우선 순위 지정해 효율적 보안 관리 가능

(사진=아쿠아시큐리티)
[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기업 아쿠아시큐리티는 차세대 클라우드 보안 태세 관리(CSPM) 솔루션 ‘실시간 CSPM(Real-Time CSPM)’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실시간 CSPM은 멀티 클라우드 보안 위험에 대한 가시성을 단일 플랫폼을 통해 제공한다.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서로 상관있는 결과를 연결시키고, 중복되는 결과는 제거한다. 특히 클라우드 상에서 발견된 보안 위협에 대한 우선 순위를 매겨 관리와 분석을 효과적으로 수행하도록 돕는다.

이 솔루션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보호 플랫폼(CNAPP) ‘아쿠아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Aqua Cloud Security Platform)’에 포함된다. 아쿠아 플랫폼은 통합 보안 및 규제 준수 역량으로 전체 소프트웨어(SW) 개발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위협을 발견하고, 제거할 수 있다.

아미르 저비(Amir Jerbi) 아쿠아시큐리티 최고기술책임자(CTO) 겸 공동 창업자는 “기존 CSPM 제품에는 노이즈가 너무 많아 완전한 가시성이 없어 제대로 우선 순위를 정할 수가 없다”며 “‘실시간 CSPM’으로 보안 담당자는 가장 중요한 클라우드 위험을 찾아내고 빠르게 교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