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권민아, 끝나지 않은 신지민 저격 "욕·폭력 맹세코 사실"

이선영 기자I 2022.02.09 16:41:00
[이데일리 이선영 기자] 그룹 AOA 전 멤버 권민아가 탈퇴한 리더 신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재차 주장했다.

권민아는 9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누리꾼으로부터 받은 다이렉트 메시지(DM)를 공개했다.

이 누리꾼은 권민아를 향해 “무엇을 위해 당신과 신지민 사이 일에 대해 거짓말을 했냐”고 물었다. 앞서 권민아는 신지민이 자신을 괴롭혔다고 폭로해 파장이 일었다.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캡처)
이에 권민아는 “감사하다. 한 번은 이거에 대해 답변을 하고 싶었다”라며 다시 한번 지민의 왕따 가해 의혹을 언급했다.

이어 “한 번은 이것에 대해 답변하고 싶었다”며 “제가 피해를 당한 부분들 제가 죽어라 이야기 했던 부분들 욕설, 폭력, 은근한 괴롭힘, 팀내에서 유독 저만 괴롭히던 점 전부 맹세코 사실이었다. 그 기간은 9~10년 정도”라고 주장했다.

또 “저는 10년을 당했는데 쌓이고 쌓이니 뭐든 다 하고 싶었다. 그런 조잡한 짓이라도 복수가 된다면, 그 사람(신지민)에게 상처가 된다면 내가 같은 사람이 되든 말든 하고 싶었다. 왜냐하면 수차례 극단적 선택 시도로 인해 가족들까지 전부 고생이란 고생은 다 했었으니까”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녹취록에 미안해라는 대사는 참 많지만 현장에서 그 여자의 표정과 말투를 함께 본 저로써는 그건 절대 진정한 사과가 아니었다”라며 “저도 잘한 것 없고 어리석었지만 그렇다고 그 사람의 죄도 없어지는 건 아니라고 생각한다. 지금 제 정신 상태 괜찮다. 너무 잘 지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권민아는 지난 2019년 AOA 탈퇴 이후 이듬해 팀 내 왕따설을 폭로, 그 주동자로 지민을 지목했다. 이 사태로 지민은 2020년 AOA를 떠났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