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루나솔라 인터뷰]④ 지안 “‘루나솔라’ 이름 내건 단독콘서트 열고 싶어”

윤기백 기자I 2020.09.05 17:18:00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지금 당장은 팬들을 만날 수 없지만, 언젠가 좋은 기회가 온다면 루나솔라 단독콘서트를 통해 팬분들을 만나고 싶습니다.”

루나솔라 지안(사진=제이플래닛엔터테인먼트)
그룹 루나솔라 지안이 이루고 싶은 목표로 ‘단독콘서트 개최’를 꼽았다.

루나솔라 지안은 이데일리와 인터뷰에서 “오랜 연습기간을 거쳐 그토록 꿈꾸던 ‘데뷔’를 하게 됐다”며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음악방송 무대에서도 팬분들을 만나뵐 수 없어 조금은 아쉬운 마음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도 국내는 물론 해외 각국 팬분들께서 SNS와 유튜브 댓글을 통해 루나솔라를 많이 응원해주고 계신다”면서 “루나솔라는 무대에서 강한 그룹이다. 먼훗날 팬분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루나솔라 단독콘서트를 열어 세계 각국의 팬들을 모시고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고 싶다”고 했다.

그러면서 지안은 닮고 싶은 롤모델로 블랙핑크 제니를 꼽으며 “제니 선배님은 매 앨범 다른 모습으로 변신을 거듭하고, 패션부터 CF까지 다재다능함을 보여주고 있다”면서 “제니 선배님의 아우라와 다재다능함을 닮고 싶다”고 말했다. 지안은 또 “수지 선배님도 너무 닮고 싶다. 일단 너무 예쁘시다”고 너스레를 떨며 “앨범을 사서 침대 옆에 놓아둘 정도로 팬”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루나솔라는 이서·태령·지안·유우리로 구성된 4인조 그룹이다. 지난 2일 첫 싱글앨범 ‘솔라: 플레어’를 발매하고 데뷔했다. 데뷔곡 ‘노는 게 제일 좋아’(OH YA YA YA)는 뭄바톤과 라틴이 섞여 신나는 비트 위에 중독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자유분방한 형식이 인상적인 노래다. 후렴구가 고정된 여느 곡과는 달리, 후렴의 위치가 계속 바뀌면서 점점 더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단 번에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