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박은지 "운동선수-가수-배우 등 대시 많이 받았다"

김민정 기자I 2014.04.12 17:11:23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방송인 박은지의 화보가 공개됐다.

박은지는 최근 bnt와 함께 진행한 화보에서 완벽한 보디라인과 내면에서 우러나오는 감성연기로 다양한 느낌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은지는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누드톤의 블라우스와 와이드팬츠로 섹시함과 우아함을 어필하는가 하면 상큼한 오렌지컬러의 시스루 원피스를 입고 여배우 느낌을 재현하기도 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은지는 “저에게 맞는 일을 찾기 위해 다양하게 시도해 봤는데 이제는 어느 정도 정체성을 찾은 것 같다. 앞으로는 여자 진행자로서 포지셔닝을 확고하게 다지고 싶다”고 전했다.

△ 박은지의 화보가 공개됐다.
연애사업은 어떤가라는 질문에 그는 “프리 선언 전에는 대시도 많이 받았다. 운동선수, 배우, 가수 등 다양했다. 내 일을 이해해주고 음악, 사진, 그림, 패션 등의 예술 코드가 맞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박은지는 친한 연예인으로 임시완을 꼽으며 “싹싹하고 귀여운 동생이다. 연애를 해야 하는데, 방송에서 모쏠이라고 발언한 후 연애가 더 힘든가 보다”라며 안쓰러운 마음을 전했다. 또한 힘이 되는 동료로는 형부인 감우성을 꼽으며 “형부인 감우성 씨가 좋은 얘기를 많이 해준다. 나에게 ‘연기교습 받았다고 제발 말하지마’라고 농담 삼아 얘기하기도 한다. 연기적으로 조언도 많이 해주니 감우성이라는 그림자가 든든하다”고 말했다.

한편 박은지는 지난 2005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데뷔했으며, 매일 오전 7시에 방송되는 SBS 파워FM ‘박은지의 파워FM’을 진행 중이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박은지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박은지 "형부 감우성에 연기 조언 받는다"
☞ `감우성 처제` 박은지 강아지에 홀릭.. 날씬 몸매 `눈길`
☞ 박은지, 필라테스 삼매경 포착..군살 제로 몸매 눈길
☞ 서울패션위크 참석한 ★들..클라라-박은지 패션에 "헉"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