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롯데百 ‘크리스마스 마켓’ ..유럽 감성 테이블 웨어 할인 판매

윤정훈 기자I 2020.12.03 06:00:00

세계 1위 테이블웨어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 40% 할인
미국 부티크 와이너리 ‘끌로 뒤 발(Clos Du Val)’ 한정판 와인 판매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롯데백화점이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20일까지 본점에서 수입 테이블 웨어와 홈데코 상품을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마켓’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 강로 연말 집에서 소규모 파티를 준비하는 사람이 늘어날 것을 겨냥했다.

롯데백화점 ‘끌로 뒤 발(Clos Du Val)’ 콜래버레이션 와인(사진=롯데백화점)
크리스마켓에서는 유러피안 감성의 브랜드인 ‘빌레로이앤보흐’의 테이블 웨어를 40% 할인 판매한다. 식탁을 꾸밀 수 있는 플레이팅 상품으로 산타와 트리 등이 그려진 식기를 선뵈며, 표 상품은 토이딜라이트 접시(2P) 8만 2000원, 산타 머그컵(2P) 5만 2000원이다. 또 국내 최초로 7개의 볼과 접시를 하나로 조립해 평소에는 장식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토이딜라이트불을 56만 1000원에 판매한다.

프랑스 홈패션 브랜드 ‘시아(SIA)’에서는 완성형 크리스마스 트리부터 식탁 연출을 위한 테이블 리스까지 공간을 꾸밀 수 있는 홈데코 상품을 다양하게 선뵌인다. 대표 상품은 미니 트리(45cm) 3만 9000원, 인형 촛대 1만 8000원, 산타 인형 2~4만원대 등이다.

홈파티에 빼놓을 수 없는 와인도 특별하게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미국 부티크 와이너리 ‘끌로 뒤 발(Clos Du Val)’과 함께 콜래버레이션 한 특별 에디션 와인을 한정 판매한다. 이 와인은 끌로 뒤 발 소유의 포도밭에서만 생산된 고품질의 포도만을 엄선한 ‘에스테이트 카베르네 소비뇽’ 품종의 와인으로, 크리스마스 단독 출시를 위해 스페셜 각인으로 병을 커스터마이징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6만 5000원이다.

최근 집콕 생활이 장기화하고, SNS에서 홈파티, 홈캠핑 등이 인기를 끌면서 테이블 웨어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의 수입 테이블 웨어 매출도 코로나 상황에서도 최근 3개월간 전년 대비 21%나 신장했다.

오세은 롯데백화점 생활가전팀장은 “올해 코로나로 테이블 웨어, 홈데코 등 집콕 생활을 위한 상품들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해,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마켓 등 홈파티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코로나로 모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만큼, 북적이는 모임 대신 집에서 가족과 함께 힐링하는 홈파티로 행복한 연말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