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힘들었지만 3주 만에 4kg 감량" 신인선이 한 운동

박한나 기자I 2020.10.05 16:13:23
[이데일리 박한나 기자] 가수 신인선이 운동을 통한 다이어트 경험을 밝혔다.

신인선은 5일 오전 방송된 MBC 교양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류지광과 듀엣 무대로 ‘홍시’를 선보이는가 하면 자신의 신곡 ‘신선해(Fresh)’에 맞춰 폴댄스 무대를 선보였다.

이 가운데 늘어난 위를 되돌리는 특급 비법으로 1분 스트레칭을 직접 체험했다.

신인선은 평소 몸이 잘 붓는 체질임을 밝히며 급하게 찐 살인지 부종인지 질문했고, 이에 함께 출연한 가정의학과 박민수 전문의는 5초 동안 살이 찐 부위를 꾹 누른 뒤 누른 자국이 오래 남아 있으면 부종이라 설명했다. 부종은 체내에 수분이 과도하게 축적돼 누른 자국이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

또 칼로리를 많이 소모하는 운동으로 ‘폴댄스’가 소개됐다. 신인선은 자신 역시 폴댄스에 입문했다고 밝혔다. 그는 “3주간 배웠는데 체중이 3~4kg 감량됐다. 너무 힘들었다”고 경험담을 털어놓았다.

이어 신인선이 ‘신선해’ 노래에 맞춰 폴댄스를 직접 선보이자, MC 김정근, 박연경, 김한석을 비롯한 전문의 패널과 연예인 패널들의 환호와 갈채가 쏟아졌다.

한편 신인선은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을 비롯해 KBS2 ‘불후의 명곡’ JTBC ‘히든싱어’ 등 다양한 방송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최근 TV조선 ‘엄마의 봄날’에서 고정 MC로 활약하고 있으며, KBS2라디오 해피FM ‘김혜영과 함께’의 월요일 코너 ‘로맨스극장’에서 고정 패널로 활약 중이다.

신인선은 오는 11월 김수찬, 나태주, 류지광과 함께 서울을 시작으로 인천, 청주, 부산, 광주, 창원, 일산, 대구, 수원, 울산, 안동 등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 ‘트롯페스타’를 통해 관객들과 만날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