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걸그룹 씨엘씨, 5→7인 팀 재정비…29일 전격 컴백

박미애 기자I 2016.02.24 10:13:58
씨엘씨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예 걸그룹 씨엘씨(CLC)가 대대적인 팀 개편 후 전격 컴백에 나선다.

그룹 씨엘씨(오승희 최유진 장승연 손(SORN) 장예은)는 오는 29일 자정 세 번째 미니 음반 ‘리프레시(REFRESH)’를 발표, 기존 5인 체제에서 두 명의 신 멤버를 영입해 9개월 여 공백 끝 전격 컴백한다.

씨엘씨는 24일 오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단장한 7인 완전체의 실루엣 티저이미지를 최초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약 9개월의 공백 끝에 발표되는 씨엘씨의 미니 3집 ‘리프레시’는 제목처럼 생기 가득한 변화를 맞이한 7인 씨엘씨의 확 달라진 변신을 담은 신보.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씨엘씨의 팀 개편을 통해 건강하고 사랑스러운 고유매력은 유지하면서 멤버 간 탄탄한 시너지 효과 창출과 글로벌 역량 강화로 2016년 ‘글로벌 대세’ 걸그룹을 목표로 폭넓은 활동을 펼치겠다는 각오다.

오늘 오전 공개된 ‘실루엣 티저’ 속 씨엘씨는 사랑스런 원피스 차림에 날씬한 각선미를 드러낸 일곱 소녀가 서로 손을 맞잡은 채 뒤돌아 서 있어 ‘미스터리’한 분위기 속 호기심을 자극한다. 어두운 음영 속에 가려져 기존 멤버는 물론 새 멤버들의 모습조차 아직 공개되지 않은 씨엘씨는 실루엣 만으로 강렬히 시선을 사로잡으며 성큼 코앞으로 다가온 컴백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씨엘씨는 곧 새 멤버 정보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하며 오는 29일 자정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리프레시’를 동시 공개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