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뮤지컬 '팬텀', 규현&김수 '내 고향' 뮤비 공개

윤종성 기자I 2021.03.09 07:00:01

오늘 오후 2시 2차 티켓 오픈
3월 17일 샤롯데씨어터 개막

[이데일리 윤종성 기자]뮤지컬 ‘팬텀’이 오늘(9일) 오후 2시 2차 티켓오픈을 앞두고, ‘팬텀’ 역의 규현과 ‘크리스틴 다에’ 역의 김 수가 함께 부른 ‘내 고향(Hom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내 고향’ 뮤지비디오 캡쳐(사진=EMK뮤지컬컴퍼니)
이번에 공개된 ‘내 고향’은 꿈을 꾸는 듯한 몽환적이고 아름다운 선율 위에 깊은 감성과 호소력 짙은 음색의 규현과 청아하고 맑은 김 수의 음색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진다.

영상 속에는 프로필 촬영 현장,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연습 장면 등을 담아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극 중 두 사람은 이 곡을 통해 처음 마주치고, 팬텀은 아직 다듬어지지 않은 목소리를 가진 크리스틴에게 반해 비밀 수업을 제안한다.

규현과 김 수의 ‘내 고향’ 뮤직비디오는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의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7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하는 ‘팬텀’은 가스통 르루(Gaston Leroux)의 소설 ‘오페라의 유령’(Le Fantome de l‘Opera, 1910)을 원작으로 한다.

오페라, 발레,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를 망라해 무대예술의 극치를 보여주는 작품이다.

이번 시즌 박은태, 카이, 전동석, 규현, 김소현, 임선혜, 이지혜, 김 수 등이 참여한다.

오늘(9일) 오후 2시 멜론티켓과 인터파크티켓에서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수요일과 금요일 3시 마티네 공연에 한해 10~20%의 할인율을 적용하며, 청소년들은 본인에 한해 S,A 석을 20% 할인가로 예매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