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2NE1처럼!" 픽시, 카리스마 걸그룹 탄생 예고

김현식 기자I 2021.02.24 15:09:23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무대를 찢겠다!”

걸그룹 픽시(PIXY·엘라, 로라, 샛별, 디아, 수아, 다정)가 힘찬 날갯짓을 시작한다.

픽시는 올라트엔터테인먼트와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한 신인 걸그룹이다. 엘라, 로라, 샛별, 디아, 수아, 다정 등 6명의 멤버가 속해 있다.

이들은 24일 데뷔 싱글 챕터1 ‘페어리 포레스트 . 위드 마이 윙스’(Chapter01 Fairy forest. With my wings)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멤버들은 “데뷔 활동으로 많은 분께 픽시의 색깔을 알려 확실한 눈도장을 찍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싱글의 타이틀곡은 ‘날개’(WINGS)다. 웅장한 트랩 비트가 돋보이는 힙합 장르 곡으로 가사에는 서로 의지하며 시련을 이겨내고 나아가겠다는 내용이 담겼다. 픽시는 “마냥 예쁘기만 한 팀이 아닌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픽시는 ‘선과 악’을 테마로 한 세계관을 내세워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멤버들은 “멤버들이 선과 악으로 나뉘어 서로를 끊임없이 유혹하는 이야기를 담아낸 세계관으로 픽시만의 매력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픽시의 데뷔 싱글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샛별은 “매 순간 무대를 찢어놓겠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이어 “픽시가 많은 분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팀으로 성장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수아는 “앞으로 한 걸음씩 나아갈 픽시의 행보를 응원해달라”고 당부했다. 디아는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겸손한 자세로 활동하며 발전해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을 보탰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