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김우석, '뮤뱅' 1위 트로피… "더욱더 열심히 할 것"

윤기백 기자I 2022.03.18 23:57:50
김우석(사진=티오피미디어)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김우석이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김우석은 18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스위치’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김우석은 1위 발표에 앞서 진행된 1위 후보 인터뷰에서 “1년 만에 활동하는데, 1위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도 영광”이라며 “스스로가 생각하기에 위치에 걸맞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치열하게 살아가겠다”는 ‘스위치’ 삼행시를 공개해 남다른 센스를 드러냈다. 또한 1위를 하게 된다면 ‘스위치’를 귀여운 버전으로 부르겠다는 공약을 밝혀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했다.

이어진 타이틀곡 ‘스위치’ 무대에서 김우석은 화려한 패턴의 자켓과 초커가 돋보이는 의상을 착용한 채 꿈을 찢고 나온 듯한 매력을 뽐냈다. 믿고 보는 비주얼은 물론, 안정적인 실력으로 혼자서도 무리 없이 무대를 채우며 솔로 가수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후 3월 셋째 주 1위로 호명된 김우석은 “1위할 줄 몰라서 멘트를 준비하지 못했는데, 정말 감사드린다. 더욱 더 열심히 하는 가수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우석은 공식 트위터 채널을 통해 트로피와 꽃다발을 들고 있는 사진과 함께 “앞으로 남은 활동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