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박영규, ♡25세 연하 러브스토리…윤기원 "나는 청렴결백"

최희재 기자I 2024.03.12 15:59:11
(사진=채널A)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배우 박영규가 연애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1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서는 윤기원이 박영규의 초대로 강성진, 김정화와 함께 절친 모임을 가졌다.

첫인사부터 윤기원은 “요즘 집사람이 잘 해줘서 행복하다 보니 살이 붙었다”며 행복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음을 밝혔다. 박영규는 현재 아내와의 첫 만남을 떠올리며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기 시작했다.

박영규의 아내가 25세 연하라는 말에 윤기원은 “그런 커플이 몇 분 계신다. 박수홍은 하나 모자란 두 바퀴, 최성국 부부도 24세 차이로 ‘국민 도둑놈’에 등극했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청렴결백한 사람이더라. 11세 차이밖에 안 난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강성진은 “양반이네”라고 덧붙였고 이에 박영규는 “나는 상놈이냐”라며 발끈한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윤기원은 결혼 생활에 대해 “둘 다 이혼의 아픔을 겪었기에 신중하려고 애를 많이 썼다”며 운을 뗐다. 윤기원의 아내에게는 아들이 있었고 윤기원은 결혼하게 되면 아이와 같이 지내고 싶다고 먼저 표현했다고 전했다.

또 윤기원은 아들이 아빠라고 불러준 순간을 떠올리며 뭉클해했다. 윤기원은 “기분이 묘했다. 아들이 빨리 곁을 내준 편이고 여느 아이답지 않게 밝아서 감사하다”라며 아들 자랑에 빠졌다. 네 번째 결혼으로 딸이 생긴 박영규도 “함께 사연을 만드는 거다. 희로애락을 같이 하면서 정드는 것”이라며 공감했다.

‘4인용 식탁’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