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코브라골프, ‘최상의 스핀 제공’ 23년 신제품 SB웨지 출시

주미희 기자I 2023.06.08 14:52:37
(사진=푸마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전개하는 골프 클럽 브랜드 코브라 골프(COBRA GOLF)가 2023년 신제품 SB(SNAKEBITE) 웨지를 9일 출시한다.

업그레이드 된 스네이크바이트(SNAKEBITE)의 그루브 디자인을 통해 스핀양을 최대화해 그린 주변에서 원하는 어프로치 샷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핵심인 스네이크바이트 그루브 기술은 재설계된 CNC 밀링 공정을 활용해 그루브 생성의 오차범위를 최소화했고, 대신 그루브 볼륨을 최대화했다. 그루브 깊이가 11% 더 깊어지고, 모서리가 40% 더 날카롭다. 코브라골프 역사상 가장 날카로운 그루브가 스핀양을 최대화한다.

로프트는 48도부터 60도까지 2도 간격으로 7개 모델로 구성됐다. 로프트별로 SB 그루브를 다르게 적용한 것도 눈에 띈다. 48도부터 54도까지는 네 개 로프트 제품은 일반적인 그루브 길이와 깊이를 적용해 일관성 높은 스핀과 탄도를 구현했다. 56, 58, 60도 웨지는 풀페이스 그루브를 적용했으며, 더 넓은 길이와 얇은 그루브 깊이를 적용해 스핀양을 최대화시켰다. 토에 골프볼이 맞는 오픈 페이스 샷에도 스핀양이 줄지 않도록 설계했다.

새로운 스네이크바이트 웨지는 새틴 크롬과 QPQ 블랙 두 가지 마감을 제공한다. 일반적인 새틴 크롬 마감 제품 뿐 아니라, QPQ 블랙 마감처리 제품은 특히나 스크레치에 강한 마감으로 알려져 있다. 컬러감과 스크레치에 민감한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