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 이번엔 인스트루멘탈 앨범 발매

김현식 기자I 2024.02.02 15:28:33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그룹 트리플에스(tripleS)가 인스트루멘탈 앨범을 선보인다.

2일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트리플에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인스트루멘탈 앨범 ‘포스터디포워크포인스트’(4study4work4inst)를 선보인다.

트리플에스는 다채로운 조합의 디멘션(유닛)을 계속해서 만들어가며 활동 중이다. 그간 총 9장의 앨범을 선보였다.

인스트루멘탈 앨범에는 1호 디멘션 애시드 엔젤 프롬 아시아(Acid Angel from Asia)부터 가장 최근에 출격한 발라드 디멘션 아리아(Aria)까지, 그간 트리플에스라는 이름 아래 발매한 모든 앨범 수록곡들의 연주곡 버전을 총망라했다.

앨범명에는 공부할 때, 일할 때, 집중력이 필요할 때 등 팬들의 일상 곁에 언제 자신들의 음악이 머물러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모드하우스는 “트리플에스의 빛나는 발자취를 살펴볼 수 있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있는 앨범”이라고 전했다.

트리플에스는 3~4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단독 공연 ‘2024 트리플에스 어쎈틱 인 서울’(tripleS Authentic in Seoul)을 개최한다. 3일에는 러블루션(LOVElution)과 에볼루션(EVOLution) 두 디멘션이 공연한다. 4일에는 트리플에스의 모든 멤버가 함께 공연을 펼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