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엔카이브, 데뷔 타이틀곡은 '레이서'… 히트메이커 총출동

윤기백 기자I 2024.03.27 16:15:26
(사진=오브문스튜디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엔카이브(NCHIVE)의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27일 엔카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에 대한 정보가 오픈됐다. 데뷔앨범 ‘드라이브’에는 타이틀곡 ‘레이서’와 수록곡 ‘다이브 인’, ‘파이어웍스’ 총 3곡이 수록됐다.

엔카이브의 데뷔앨범 타이틀곡 ‘레이서’는 수많은 경쟁 속에서도 세상을 향해 거침없이 질주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엔카이브의 열정과 에너지를 담아내 듣는 이들에게 새로운 보이그룹의 탄생을 화려하게 알릴 예정이다.

특히 방탄소년단(BTS), 아이유, 선미, 헤이즈 등의 작업을 함께한 히트곡 메이커이자 하이브 소속 프로듀서인 엘 캐피탄(EL CAPITXN)과 엑소, NCT, 워너원 등의 곡을 작업한 프로듀싱 팀 벤더스(VENDORS), 벤지 배(Benji Bae) 등 국내외 최고의 작가진이 참여했다.

수록곡 ‘다이브 인’과 ‘파이어웍스’에는 세븐틴, 엑소 수호, 아이즈원, 몬스타엑스 등 정상급 아티스트의 작업을 함께한 박슬기, 팀 20Hz가 참여하여 타이틀곡과는 반전된 풋풋하고 청량감 넘치는 엔카이브의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또한 이번 앨범은 국내 여러 엔터테인먼트를 거쳐 JTBC ‘피크타임’,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 등의 프로듀싱을 맡았던 씨엘로(CiELO)가 제작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4월 9일 낮 12시 발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