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플러그앤플레이코리아, 미국 남가주 대학교(USC) MBA 대상 기업설명회 개최

이윤정 기자I 2024.03.25 08:00:0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플러그앤플레이코리아는 미국 남가주 대학교(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MBA 재학생 및 교수진 등을 대상으로 ‘2024년 플러그앤플레이코리아 기업 설명회’를 성료했다고 25일 밝혔다.

(왼쪽부터) 조용준 플러그앤플레이코리아 대표이사, 정지원 플러그앤플레이코리아 이사, 조동현 호라이즌테크놀로지 대표이사, Baizhu Chen USC 교수
이날 설명회에는 플러그앤플레이에서 투자한 호라이즌테크놀리지의 기업소개 및 주요사업 설명 및 소통 순서로 진행됐다.

플러그앤플레이는 글로벌 최대 기업인 사이드 아미디(SAEED AMIDI) 회장이 설립한 공간/네트워킹/투자를 동시에 지원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구글(Google), 페이팔(PayPal), 로지텍(Logitech) 외 수많은 기업 보육을 통해 인큐베이터 대표 기업으로 입지를 확고히 했으며, 현재까지 35개에 달하는 유니콘 스타트업(기업가치 10억달러 이상)을 육성했다.

이번 기업 설명회를 주관한 조용준 플러그앤플레이코리아 대표는 “글로벌 최대 엑셀러레이터 기업인 플러그앤플레이의 한국 지사로서 국내외 대학과 공공기관 그리고 민간 기업들에 이르는 광범위한 고객들의 글로벌화를 위해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