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디다스골프, 친환경 ‘버닝 카트 소사이어티’ 컬렉션 론칭

주미희 기자I 2023.02.02 15:17:56
(사진=아디다스골프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아디다스골프가 버닝 카트 소사이어티와 함께 자연을 위해 만든 특별한 골프웨어인 ‘아디크로스X버닝 카트 소사이어티(Burning Cart Society) 컬렉션’을 선보이며, 친환경 골프문화 장착에 앞장선다.

아디크로스는 아디다스골프의 다양한 변화와 시도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콜렉션으로 골프웨어의 다양한 변신과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아디다스골프 측은 “2023년에는 지속가능한 골프문화를 한층 더 넓은 의미로 골퍼에게 보여주기 위해 BCS(버닝카트소사이어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BCS’는 사진 작가 크리스티안 하페가 창립한 단체로 골프 문화의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탄생했다. 단체 이름 그대로 카트를 사용하지 않는 문화를 지향하며, 이는 현대 골프의 창립 원칙에서 비롯된다. 코스의 순간 순간을 눈에 담고 기억할 수 있으며, 코스를 오롯이 느끼며 가장 순수한 형태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골프는 기본적으로 야외에서 플레이하기 때문에 선수를 움직이는 골프 샷만큼이나 자연 환경은 라운드의 일부다. 아디다스골프 측은 “언제나 자연을 위해 앞장서며, 운동선수와 지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소재 혁신을 지속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