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SG닷컴, 호주산 와규 특수부위 모둠 한정판매…4만9천원대

김미영 기자I 2024.01.14 09:35:00

오는 15~18일 한정수량 예약 판매
5가지 특수부위 준비해 3가지씩 모둠
정상가보다 30% 저렴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SSG닷컴은 식품 카테고리 특화 행사 ‘푸드 쓱세일’이 열리는 오는 15일부터 18일 오전 9시까지 호주산 와규 특수부위 모둠 구이를 30% 할인가에 한정수량 예약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총 네 가지다. △마블링이 풍부한 ‘윗등심’ △탄탄한 육질과 감칠맛을 자랑하는 ‘갈빗살’ △쫄깃한 맛이 일품인 ‘갈비본살’ △부드러운 식감의 ‘치마살’ △담백한 ‘업진안살’ 등 다섯 가지 특수부위 중 세 가지씩 추려 모둠으로 구성했다. 부위별로 300g씩 총 900g 단량이며, 가격은 4만 9000원대다.

예약은 쓱닷컴 이마트몰 상단 ‘프리미엄 식품관’에서 가능하다. 오는 19일 수도권 중심(네오센터 출발) ‘쓱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섭씨 10도 이하로 유지되는 물류센터에서 보관되며, 냉장 배송 차량을 통해 문 앞까지 상온에 노출되지 않고 배송한다.

같은 기간 건강식을 테마로 진행되는 ‘푸드 쓱세일’ 행사에선 제철 채소, 쌀과 잡곡 등 인기 장보기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오전 9시, 오후 2시에는 먹거리 한정수량 특가 타임딜을 진행한다. 최대 10% 장바구니 쿠폰, 15% 상품 할인 쿠폰도 매일 선착순 발급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특수부위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수입육 전문업체 ‘쉐프파트너’와 함께 사전 예약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물가 시대 가성비 있게 집에서 미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SSG닷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