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미공개 올하트 무대 大방출…'미스터트롯2' 10일 스페셜 편성 [공식]

김보영 기자I 2023.01.06 14:54:26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TV조선 트롯 서바이벌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이 방송시간의 제약으로 편집된 마스터 예심 ‘올하트’ 참가자들의 무대를 대방출한다. 이름하여 ‘미공개 올하트 스페셜 방송’이다.

TV조선 측은 6일 ‘미스터트롯2’와 관련해 “오는 10일(화) 오후 10시 ‘미스터트롯2-미공개 올하트 스페셜’을 특별편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스터트롯2-미공개 올하트 스페셜’에서는 인생을 걸고 나온 참가자들의 열정과 땀방울을 허투루 놓치지 않고, 그들의 사연과 무대를 하나하나 조명한다. 앞서, 사상 최초 탈락자가 주인공인 매우 특별한 음악쇼 ’한풀이 노래방‘을 선보여 위로와 힐링을 선사한 ‘미스터트롯2’는 이번 스페셜 방송을 통해 또 한 번 어느 방송에도 없는 유일무이 기획으로 트롯 오디션의 원조다운 품격을 증명할 예정이다.

김상배 TV조선 제작본부장은 “수준 높은 참가자들이 너무 많았으나 방송 시간의 제약으로 편집된 마스터 예심 ‘올하트’ 무대들이 있어, 이 무대들을 전격 방송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 “TV조선은 트롯 오디션의 원조 채널로서 공정한 심사를 통한 차세대 트롯 스타를 발굴하면서, 동시에 모든 참가자들의 열정과 노력을 응원하는 진정한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시청자들을 향한 각오와 당부를 전했다.

같은 취지로 지난 1일 방송됐던 ’한풀이 노래방‘은 ’미스터트롯2‘ 예심 현장에서 탈락한 참가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하고, 아쉬운 마음을 털어버릴 수 있도록 마련된 ’힐링‘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탈락자들의 못다 보여준 노래 실력과 비하인드까지 유쾌하게 대방출한 ’한풀이 노래방‘은 새해 첫날부터 안방에 훈훈한 온기를 선사한 바 있다. ‘한풀이 노래방’ 또한 8일(일) 오후 7시 50분 두 번째 회차를 선보인다.

미처 보여주지 못한 트롯 새내기들의 ’피땀눈물‘ 어린 초특급 경연 무대 ’미공개 올하트 스페셜 방송‘은 10일(화) 오후 10시에 만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