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두뇌공조' 예지원 "성욕과다 캐릭터라 길에서 폴댄스"

김현식 기자I 2023.01.02 15:18:49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배우 예지원이 ‘성욕과다’ 캐릭터를 연기하는 소감을 밝혔다.

예지원은 2일 오후 진행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두뇌공조’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두뇌공조’는 ‘아주 특별한 뇌’를 가진 뇌신경과학자 신하루(정용화)와 ‘호구스런 뇌’를 가진 형사 금명세(차태현)가 공조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코믹 수사물이다.

이 드라마에서 예지원은 금명세의 전 아내이자 ‘성욕 과다 뇌’를 소유한 김모란 역을 맡는다.

이날 예지원은 “대본에 여러 형태의 뇌 구조에 대한 이야기가 나와서 쏠쏠한 재미를 느꼈다. 지금껏 해보지 않았던 저와 굉장히 동 떨어진 캐릭터라는 생각도 들었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예지원은 “‘이런 사람도 있구나’ 하고 공부하면서 연기하고 있다”고 했다. 이어 “골프공만 봐도 동하는 ‘성욕 과다 뇌’를 가진 캐릭터라는 설정인데, 실제론 소심하고 쑥쓰러움을 타는 편이라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고 웃어 보이며 “감독님이 해맑고 귀엽게 표현해달라고 해서 일단 그렇게 하고 있다”

예지원은 “‘성욕 타파 몸부림’을 표현해야 하는 장면도 있었다”며 “마침 전작 캐릭터를 위해 시작한 폴댄스를 취미로 즐기고 있어서 그 장면을 길에 있는 이정표를 잡고 폴댄스 추는 장면으로 표현했다”는 에피소드를 밝히며 웃기도 했다. 이에 더해 그는 “촬영이 없는 날 가로수길에서 사전 연습을 했다”는 비화까지 털어놓아 이목을 끌었다.

차태현, 정용화, 곽선영, 예지원 등이 출연하는 ‘두뇌공조’는 ‘커튼콜’ 후속으로 이날 밤 9시 50분 첫방송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