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로드로아르, 인플루언서 아옳이 유튜브 통해 22FW 신제품 공개

이윤정 기자I 2022.10.01 09:00:4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로드로아르(LORD LOAR)가 인플루언서 아옳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22FW 신제품을 공개한다. 아옳이의 유튜브 채널에서 아옳이가 로드로아르의 22FW 신제품을 시착하고 소개하는 영상이 업로드 된다.

(사진=로드로아르)
로드로아르는 개성 넘치는 MZ세대, 특히 여성을 위한 스포티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스포츠와 레져 그리고 일상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는 상품을 공급한다. 앞으로도 스포츠의 경직된 분위기에서 벗어나 과감하고 힙한 디자인, 시그니쳐 로고 플레이 등 다양한 스타일을 앞으로도 계속 선보일 계획이다.

로드로아르의 22FW 상품은 골프, 테니스, 캐쥬얼, 페미닌 크게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 마케팅을 펼쳐서 로드로아르 브랜드의 범용성을 알리고, 거품 없는 가격을 제시하여 소비자에게 구매만족과 브랜드 신뢰를 지속적으로 쌓아 나갈 예정이다.

(사진=로드로아르)
한기남 로드로아르 실장은 “22FW 상품은 소비자들의 독창적인 라이프스타일, 편안한 레저, 유니크한 감성을 담기 위한 디자인 개발에 주력했다”며 “모든 일상을 아우르는 웨어러블 디자인에 감도 있는 기능성 고급 소재를 적용하여 품격과 격식은 유지하고 쉽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컨템포러리 스포티 스타일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드로아르는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고객들과의 만남을 위해 현대백화점 판교점 7층에서 10월 1일부터 한 달간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