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19번째 한정판 ‘마이걸’ 컬렉션 퍼터 선보여

주영로 기자I 2020.12.03 13:50:58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퍼터 ‘마이걸’. (사진=아쿠쉬네트코리아)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타이틀리스트는 퍼터의 명장 스카티 카메론이 만든 19번째 한정판 ‘마이걸’ 컬렉션 퍼터를 선보인다.

마이걸 컬렉션 퍼터는 매번 다른 콘셉트로 디자인을 담아내고 있다. 이번 제품의 콘셉트는 ‘레트로 스쿠터를 타고 도시를 질주하는 패셔너블 쇼퍼’다.

‘스페셜 셀렉트 스퀘어백 2 퍼터’에 씨 버블 블루(Sea Bubble Blue) 컬러 포인트가 눈에 띈다. 어드레스하면 씨 버블 블루 컬러의 별모양 6개가 얼라인먼트를 도와준다.

여기에 스카티 카메론 퍼터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3개의 빨간 점(스리 닷)이 삽입되어 한정판의 희소가치를 높였다. 솔 플레이트에는 블루 컬러의 캔버스 속에 스쿠터를 타고 머리를 휘날리며 질주하는 쇼퍼의 이미지와 ‘MY GIRL’ 문구가 새겨져 있다.

한정판에 적용된 그립에는 ‘스카티 카메론’이 각인되어 있고, 헤드커버에는 스쿠터를 타고 도시를 질주하는 쇼퍼의 이미지를 수로 새겼다.

미드 말렛형 헤드의 ‘스퀘어백 2 퍼터’는 미국에서 가공된 303 스테인리스 소재로 밀링, 견고한 페이스를 자랑한다. 모두 수작업으로 마무리 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일관된 타구음까지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