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둥이 대한·민국·만세, 키즈 패셔니스타 등극.. 수영복까지 완벽

박지혜 기자I 2015.02.26 10:17:19
삼둥이 ‘대한·민국·만세’ (사진=섀르반)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배우 송일국의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키즈 패셔니스타답게 갖가지 놀이에 알맞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26일 키즈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은 삼둥이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섀르반은 ‘Play with Nature’, 자연이 곧 놀이터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평소 다양한 야외활동과 자연체험을 즐기는 대한·민국·만세와 함께 즐겁고 신나는 하루를 보냈다고 전했다.

이번 화보에서 삼둥이는 바람개비 놀이, 색깔 모래로 그림 그리기, 물놀이 등 다양한 놀이체험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최근 키즈 패셔니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삼둥이의 ‘아웃 라이프 스타일링’도 눈길을 끌었다. 삼둥이는 여러 놀이 현장에 맞춰 점퍼, 수영복, 모자 등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마치 해변에서 서핑을 즐기는 모습을 연상케 하는 화보에서 삼둥이의 귀여움은 배가됐다.

돌고래 튜브를 나란히 타고 물놀이를 즐긴 삼둥이는 올인원 수영복과 물안경으로 스윔웨어 스타일을 연출했다.

섀르반 마케팅팀 관계자는 “삼둥이가 놀이 체험 화보에서 착용한 의류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해 건강하고 착한 사회환경 조성에도 힘쓰겠다”고 전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삼둥이 대한·민국·만세 화보 사진 더보기
☞ 백지영·정석원 부부, 집 공개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백지영·정석원 부부, 두 번째 집 최초 공개.. 인테리어 선물 눈길
☞ 맹기용 "홍익대 전자과 수석 입학.. 父, 카이스트 교수" 동생까지 화려한 가족 스펙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