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컴백' 멋진녀석들 "'터치 바이 터치' 통해 희망 전하고파"

윤기백 기자I 2021.04.19 14:33:29
그룹 멋진녀석들이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슈피겔홀에서 열린 스페셜 앨범 ‘AGAIN(어게인)’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사진=뉴스1)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전세계 모든 분께 희망적인 기운을 전해드리고 싶다.”

그룹 멋진녀석들이 신곡 ‘터치 바이 터치’(Touch By Touch)로 컴백한 소감을 이같이 밝혔다.

멋진녀석들 활찬은 19일 진행한 스페셜 앨범 ‘어게인’(AGAI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저희 곡을 보고 듣는 분들이 행복하고 즐거워지시길 바란다”라며 “코로나19 이전의 행복감을 느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분이 멋진녀석들을 알게 돼서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더할나위 없이 감사할 것 같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멋진녀석들의 스페셜 앨범 ‘어게인’은 18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타이틀곡 ‘터치 바이 터치’는 그동안 멋진녀석들이 보여준 느낌과 다른 디스코 기반의 음악이다. 타격감 넘치는 드럼리듬과 따뜻하면서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긍정의 힘이 넘치는 가사와 멜로디를 멋진녀석들의 래퍼 동인이 작사·작곡에 직접 참여해 음악성을 더했다.

소속사 DNA엔터테인먼트 측은 “멤버 동휘가 지난해 11월에 의경으로 대체복무를 시작했고 재이가 건강상의 문제로 휴식기를 갖게 돼 이번 활동은 7인조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