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가을 분양 블루칩]한진重 동북부 주거 중심지 ‘해모로 프레스티지’

김기덕 기자I 2017.09.26 05:30:00
한진중공업, 이문·휘경뉴타운 ‘해모로 프레스티지’ 조감도
[이데일리 김기덕 기자] 한진중공업은 다음달 서울 동대문구 휘경동에서 ‘해모로 프레스티지’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교통, 자연환경, 편의시설, 미래가치 등 4박자를 갖췄다는 평가를 받으며 서울 동북부 주거 중심축으로 떠오르고 있는 이문·휘경 뉴타운에 들어선다.

해모로 프레스티지는 지하 2층~지상 최대 20층짜리 5개동에 총 299가구로 이뤄졌다. 전체 가구 중 중 160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전 평형대는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84㎡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주변 교통 여건도 우수한 편이다. 이 아파트 바로 옆에 지하철 1호선 외대역 및 회기역이 있다. 동부간선도로 및 내부순환로 진출입도 쉬워 강남 및 동부권 인근 도시로 접근하기 편리하다.

주거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인근에 이마트 이문점, 홈플러스 면목점, 이경마트, 이경시장 등이 있다. 주변에 다수의 초·중·고교 및 대학교가 자리잡고 있으며 중랑천 수변공원과 배봉산 근린공원의 산책로 및 둘레길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경희대의료원 및 카톨릭대학병원, 삼육의료원 등 수준 높은 종합병원의 의료시설도 인근에 있다.

이 아파트는 내부 평면을 거실의 4면 중 2면이 창으로 개방돼 있는 이면개방형 설계를 채택, 거실 채광과 더불어 전체적으로 탁 트인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또 거실과 방이 마주보는 구조로 설계돼 넓은 복도를 갖췄다는 것도 장점이다.

아파트 모델하우스는 다음달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150(용두동 23-1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