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빅맨' 미리보기 6분 영상 공개 '시청자 유혹'

김은구 기자I 2014.04.23 14:49:45
KBS2 ‘빅맨’ 미리보기 2분 영상(사진=김종학프로덕션)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KBS2 새 월화 드라마 ‘빅맨’(극본 최진원, 연출 지영수)의 미리보기 영상이 23일 각종 온라인 포털 사이트와 유튜브 등을 통해 오픈됐다.

‘빅맨 미리보기 6분 영상’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이 영상은 주요 인물인 김지혁(강지환 분), 소미라(이다희 분), 최다니엘(강동석 분)의 시점에서 스토리를 담아낸 것이다.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외화 시리즈 ‘셜록’의 성우 장민혁이 내레이션을 맡았다.

네티즌들은 “여느 하이라이트보다 재미있다! 본방사수 해야겠음”, “강지환 연기 정말 기대된다! 양아치에서 재벌이라니!”, “스케일도 짱짱하고 스토리도 쫄깃한 듯! 눈을 뗄 수 없었다!”, “간만에 챙겨볼 드라마가 생긴 것 같아서 좋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빅맨’ 관계자는 “시청자들에게 드라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 영상을 준비했다. 본방송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빅맨’은 오는 28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제작발표회를 가질 계획이었지만 세월호 침몰 애도에 동참해 이를 취소했다.

‘빅맨’은 고아로 자라 밑바닥 인생을 살던 김지혁이 어느 날 갑자기 굴지의 재벌가 현성그룹의 장남 강지혁이 돼 벌어지는 사건사고들을 그려낼 작품이다.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절대 권력으로 무장한 사람들과 맞서며 진정한 리더, 빅맨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