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파혼설 일주일째…유현철·김슬기 싸움? '조선의 사랑꾼'서 밝힌다

김가영 기자I 2024.04.15 14:20:53
‘조선의 사랑꾼’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의 ‘돌싱커플’ 유현철 김슬기가 결별설에 대해 언급한다.

15일 방송을 앞두고 ‘조선의 사랑꾼’은 지난 방송에서 같이 살기 연습을 진행했던 ‘조선의 사랑꾼’ 최초의 재혼 커플 유현철 김슬기의 영상을 선보였다. 지난 방송에서는 딸을 둔 ‘돌싱 아빠’ 유현철과 아들을 둔 ‘돌싱 엄마’ 김슬기가 함께 한 가족을 꿈꾸며 ‘같이 살기’ 연습에 나섰다. 김슬기는 아이들의 식사 챙기기부터 간식 만들기, 설거지, 빨래 등 살림까지 쉴 틈 없는 하루를 보내며 고군분투했다.

그러던 중 김슬기는 전 남편의 연락을 받고 긴 시간 통화를 했고, 유현철도 말없이 자리를 지켰다. 유현철의 딸 가인이는 “나랑 빨리 놀자”며 아무렇지 않은 듯 동생을 챙겼다.

그렇게 ‘같이 살기’ 연습 후인 4월 8일, 돌연 김슬기와 유현철의 결별설이 불거졌다. 유현철이 김슬기의 SNS을 언팔로우하면서 파경설이 불거진 것이다. 이에 대해 두 사람은 입장을 밝히지 않았고, ‘조선의 사랑꾼’은 두 사람의 출연 예고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앞서 공개된 예고에서 제작진과 만난 김슬기는 재혼에 대한 심경을 밝히며 유현철과 함께 심리검사를 희망했다. 심리검사를 받는 중 김슬기는 “오빠랑 같이 있을 때 이야기해야 하냐”며 따로 상담할 뜻을 전했다.

자리를 옮긴 유현철은 제작진에게 “저희가 어제 싸웠다. 처음부터 감정적으로 나오니 제대로 상담을 못하겠다”며 불편한 기색을 보였다. 상담 후 유현철과 김슬기는 다시 둘만의 시간을 가졌고, 김슬기는 “최악의 상황을 생각하다 보니 한번 시작하면 걷잡을 수 없는 말을 할 것 같아서 입을 다물고 있었다”라고 말했다. 결국 둘 사이의 분위기는 무겁게 가라앉았다.

결별설이 불거졌던 유현철과 김슬기에게 과연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15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