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김병만, 중국판 개그콘서트 '개그생활대폭소' 출연..폭소 유발

최은영 기자I 2014.11.26 09:08:35

첫 녹화부터 반응 뜨거워..새로운 영역 개척 '관심'

중국판 ‘개그콘서트’ ‘개그생활대폭소’ 녹화를 성공적으로 마친 개그맨 김병만(사진=SM C&C)
[이데일리 스타in 최은영 기자]개그맨 김병만이 중국 상하이 동방위성TV ‘개그생활대폭소’에 출연한다.

국내 간판 개그 프로그램인 KBS2 ‘개그콘서트’는 최근 중국의 미디어 그룹인 상하이동방미디어유한공사 산하 채널인 상하이 동방위성TV와 손을 잡고 중국판 ‘개그콘서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알린 바 있다. 이에 ‘개그콘서트’에서 장수 코너이자 많은 사랑을 받아 왔던 ‘달인’의 주축 멤버인 김병만이 ‘개그생활대폭소’에서 ‘달인’을 중국 현지에 맞게 기획하고 직접 출연해 중국 시청자들과 만나게 됐다.

김병만은 지난 주 중국에서 있었던 첫 녹화에서 ‘격파의 달인’과 ‘트램플린의 달인’을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김병만은 특유의 친화력으로 중국 현지의 개그맨들과 함께 한 첫 녹화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중국 현지 인터뷰와 기타 일정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평소 다재다능하면서도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자신만의 예능 코드를 구축해 온 김병만은 이번 ‘개그생활대폭소’를 통해 한국 개그맨으로는 처음으로 해외판 고정 코너에 출연하면서 새로운 활동 영역을 개척해 이후 행보에도 업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병만이 출연한 중국판 개그콘서트 ‘개그생활대폭소’는 내년 초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SM C&C)

▶ 관련기사 ◀
☞ [포토]'미생' 김대명 생애 첫 화보..'김대리 콘셉트 그대로'
☞ '미생' 김대명, 직장인 애환 담은 '이색 화보' 공개
☞ 채민서, 영화 '엉덩인 거짓말 안 해!'서 야설 작가 변신
☞ 크레용팝, "오토바이 헬멧 착용해 소중한 생명 지켜요"
☞ '일리 있는 캐스팅'..엄태웅, '러블리 순박男' 변신을 기대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