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다크비,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은 '줄꺼야'

윤기백 기자I 2021.03.20 17:42:29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다크비(DKB)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이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다크비(DKB)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집 ‘The dice is cast’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다크비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은 ‘줄꺼야’(ALL IN)인 것으로 밝혀졌다.

‘줄꺼야’는 감성을 자극하는 피아노 선율과 그루브한 리듬에 808 사운드가 더해진 팝 댄스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내 모든 것을 올인 하겠다는 마음의 변화를 서정적인 가사로 풀어냈다.

이외에도 새로운 수록곡 ‘Flower Less’, ‘Real Love’ 그리고 역대 시리즈 앨범의 타이틀곡 ‘난 일해’(Work Hard), ‘미안해 엄마’(Sorry Mama), ‘오늘도 여전히’(Still)를 비롯해 전 시리즈 앨범의 수록곡인 ‘퐁듀’, ‘Tell’em Boys’, ‘Tell Me Tell Me’, ‘Samsung’까지 총 10곡으로 구성됐다.

‘The dice is cast’는 4부작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로 청춘, 사랑과 이별을 통한 성장으로 깨달음을 얻은 다크비가 모든 것을 걸고 본격적인 정면 승부에 나선다는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30일 공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