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소녀시대, KBS와 갈등 딛고 4주 만에 '뮤뱅' 출연...3곡 스페셜 무대

양승준 기자I 2009.01.28 15:05:54
▲ 그룹 소녀시대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인기그룹 소녀시대가 KBS와의 갈등을 딛고 2TV ‘뮤직뱅크’에 드디어 출연한다.

소녀시대는 오는 30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뮤직뱅크’에 4주 만에 모습을 드러낸다. 소녀시대는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와 KBS 측의 갈등으로 컴백 후 지난 9일부터 23일까지 3주 동안 방송에 출연하지 못했다.

KBS 와 SM 측은 구랍 30일 ‘2008 KBS 가요대축제’에 SM 측이 동방신기를 비롯, 소녀시대와 슈퍼주니어 등을 출연시키지 않은 것 등을 이유로 새 미니앨범 '지'(Gee)를 발매한 소녀시대에게 최근 '뮤직뱅크'(이하 뮤뱅)의 한시적 출연 금지 조치를 내린 바 있다.

하지만 이번 소녀시대의 ‘뮤뱅’ 출연으로 KBS와 SM 측의 갈등이 해결된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특히 ‘뮤뱅’ 제작진은 이번 소녀시대의 출연이 첫 무대인 만큼 타이틀곡 ‘지’(Gee)를 포함, 수록곡 ‘힘내!(Way To Go)’와 ‘디어 맘’(Dear Mom) 등 총 3곡을 부르게 하는 파격적인 대우를 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컴백 후 3주간 ‘뮤뱅’에 출연하지 못하고 지난 16일과 23일 2주 연속 ‘지’로 1위를 차지한 소녀시대가 이날 3주 연속 정상의 기쁨을 누리게 될 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관련기사 ◀
☞'소녀시대 비하' 웹툰작가, 블로그에 사과..."30대 아저씨라 잘 몰랐다"
☞소녀시대 웹툰에 뿔난 팬심...'9명중 한 명은 사람도 아닌 점?'
☞[포토]소녀시대 "더욱 밝고 행복한 에너지 전해드릴게요"
☞소녀시대 '뮤뱅' 출연 또 불발...'KBS와 갈등 장기화되나'
☞[VOD]이민호·소녀시대 새해인사...'소년소녀 활약 기대하세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