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in X 킹덤] 루이 "아서, 알고 보면 굉장히 귀여운 형"

윤기백 기자I 2021.01.21 11:00:00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스타in X 킹덤]은 2월 데뷔를 앞둔 GF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킹덤(KINGDOM)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킹덤 멤버들이 서로를 소개하는 ‘킹덤을 소개합니다’를 시작으로 킹덤 멤버들의 매력을 탐구하는 ‘킹덤 탐구생활’, 데뷔를 향해 구슬땀을 흘리는 현장을 담은 ‘킹덤 속으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영상과 함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킹덤은 단·아서·무진·루이·아이반·자한·치우로 구성된 7인조 그룹인데요. 작사·작곡·안무제작은 물론이고 4개 국어 구사를 비롯해 다양한 재능을 갖춘 실력파 멤버들로 구성돼 가요계에서는 2021년을 사로잡을 강력한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킹덤을 소개합니다] 네 번째 주자로 나선 루이는 멤버 ‘아서’를 소개했는데요. 루이가 바라본 아서는 어떤 모습일까요?

-아서 별명이 왜 돌+아이인가요?

△“보통 사람들이랑 생각하는 게 조금 남달라요. 뭐랄까요. 화가 나잖아요? 보통 사람 같은 경우에는 ‘와 진짜!’하면서 화를 내는데, 아서형은 혼자 마음에 담아두고 데스노트 같은 거 쓰는 타입이랄까요?”(루이)

-잠버릇으로 이상한 소리를 내곤 한다고요?

△“으아아” “으아아아” “잠버릇이 심한 편은 아니고 조용하게 자는 편인데, 가끔씩 ‘으허~’ 이러면서 그럴 때가 있어요.”(루이)

-아서가 자주 하는 말이 ‘아! 스트레스 받아’라던데,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편인가요?

△“아서형이 춤이나 노래 같은 부분에서 혼자 되게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요. 그러면서 계속 실력이 늘어나는 타입이긴 한데, 혼자 스트레스를 너무 받더라고요. ‘아! 스트레스 받아!’ 하면서요. 잘 안되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타입이에요.”(루이)

-아서가 형인데도 동생처럼 귀엽다고요?

△“형인데도 불구하고 귀여운 매력이 있습니다. 워낙 아서형이 막내로 오래 살았고, 집에서도 외동이기 때문에 귀여운 면이 되게 많아요. 제가 동생이지만 저보다 동생 같다고나 할까요? 그런 느낌을 자주 받아서 귀여워요.”(루이)

-끝으로 아서에게 하고 싶은 말은?

△“아서형, 우리 맨날 투닥투닥 거리면서 잘 싸우지만 제일 그래도 서로 잘 알고 제일 친하기 때문에 더 서로 부딪힌다고 생각해요. 나한테 일단 너무 잘 해주고, 너무 고마운 게 많으니까. 스트레스 받지 말고, 늘 하던 대로 열심히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너무 잘하고 있어요. 파이팅!”(루이)



킹덤 [아서]를 소개합니다 by 루이

△이름 : 아서

△생일 : 2000년 4월 14일

△별명 : 장아서, 돌+아이, 윤호랑이

△취미 : 게임

△습관 : 머리 넘기기, 다리꼬면서 핸드폰

△잠버릇 : 이상한 소리내기, 가끔 이갈기

△잘하는 것 : 춤, 게임, 놀리기

△못하는 것 : 없음

△자주하는 말 : “아! 스트레스 받아”, “응 아니야”

△성격 장단점 : 소심하지만 할 말 다하고 낯을 가리는데 친해지면 한없이 착하고 재밌음

△매력포인트 하나 : 형이지만 동생 같은 매력, 귀여움

△TMI 하나 : 게임과 춤, 노래 굉장히 예민함, 되게 순수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