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그놈이 그놈이다' 메인 포스터 공개…'황정음 센터'

김현식 기자I 2020.06.29 11:12:29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KBS2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그놈이 그놈이다’(연출 최윤석, 이호/ 극본 이은영/ 제작 아이윌미디어)는 세 번에 걸친 전생의 ‘그놈’ 때문에 비혼 주의자가 되어버린 철벽녀의 비혼 사수기를 그리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이 각각 서현주, 황지우, 박도겸 역을 맡아 극을 이끈다.

제작진은 능력 있는 웹툰 기획팀장이자 비혼주의자인 현주와 선우제약 대표이사이자 차가움과 따뜻함을 동시에 가진 완벽주의자 지우, 풋풋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지닌 스타 웹툰 작가 도겸이 세 번의 생을 지나 현생까지 이어지는 독특한 인연으로 얽히는 이야기로 재미를 안기겠다는 계획이다.

29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극중 캐릭터로 변신해 훈훈한 비주얼을 뽐낸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이 모습이 담겨 드라마에 대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황정음은 어깨를 드러낸 정열적인 레드 드레스를 입고 양손을 허리에 걸친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취한 채 당당한 비혼주의자 서현주 캐릭터를 표현했다. 윤현민과 서지훈은 황정음에게 빨간색 하트 풍선으로 마음을 전하는 듯한 포즈를 취해 로맨스 향방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7월 6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