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리얼리 라이크 유' 규빈, '그리구라' 출격…데뷔 후 첫 예능 출연

김현식 기자I 2024.03.29 11:39:56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신예 가수 규빈이 데뷔 후 처음으로 예능물에 출연했다.

규빈은 28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웹 예능 ‘그리구라’에 출연했다.

규빈이 출연한 회차의 영상은 ‘아이유 PICK 꼭 작업하고 싶은 가수 규빈’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 규빈은 오는 4월 밴드 넬의 보컬 김종완과 협업한 음원을 공개한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규빈은 김구라와 MC 그리에게 사인 앨범과 직접 만든 펜을 선물하는 섬세한 면모로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원래 가수가 꿈이였냐는 질문에 규빈은 “돌잡이 때도 마이크를 잡았다”며 “초등학교 때 화장실에서 커버송을 부르는 모습을 보고 아버지가 장비를 사주셨다”고 밝혔다. 기타 실력을 보여달라는 김구라의 요청에는 지체 없이 “그럼요”라고 답한 뒤 저스틴 킹의 ‘펑크디파이드’(Phunkdified)를 연주해 감탄을 자아냈다.

고등학교 3학년생인 규빈은 김구라와 MC 그리에게 대학 진학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다. 이에 김구라는 “꼭 굳이 대학을 가야할 필요가 없다”고 조언했고, MC 그리는 “요즘은 대학을 안가도 잘된 케이스도 많으니 배움이 고프면 대학을 가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규빈은 데뷔곡 ‘리얼리 라이크 유’(Really Like You)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뒤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