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기광, 의무경찰 복무 마치고 전역 "설레고 기뻐"

김현식 기자I 2020.11.18 10:29:45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의무경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지난해 4월 입대한 이기광이 오늘 의무경찰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했다”고 18일 밝혔다.

이기광은 소속사를 통해 “병역 의무를 무사히 마치게 되어 기쁘다. 전역일이란 게 굉장히 멀게만 느껴졌는데 어느새 이 시간이 다 채워졌다는 게 참 놀랍고 신기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다른 어떤 것보다 팬분들 앞에 떳떳하게 나서서 앞으로의 남은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설레고 기쁘다”고 했다.

덧붙여 “복무 기간 동안 잘 지낼 수 있게 많이 도와주고 힘이 되어준 우리 대원들, 중대장님, 소대장님과 부소대장님, 그리고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고맙다”며 “무엇보다도 군 복무기간 동안 저와 함께 이날을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그리고 늘 함께 있어 주는 우리 멤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했다.

하이라이트 멤버 중 윤두준, 양요섭에 이어 세 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마치게 된 이기광은 이날 오후 9시 첫방송되는 ‘아이돌 원더랜드’를 통해 활동을 재개한다. 19일 오후 8시에는 소속사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향후 활동 계획 등을 전할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