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롯데온, 비브이엠티와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론칭

김정유 기자I 2024.04.04 06:00:00

색조 메이크업 제품 3종 출시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롯데온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이엠티와 함께 오는 8일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쿼터노트는 유통사 롯데온과 제조사 비브이엠티가 공동 기획 및 개발한 브랜드(NPB)다. 첫 상품으로 쉐이딩 2종과 하이라이터 1종 등 색조 메이크업 제품 3종을 선보인다. 롯데온은 론칭을 기념해 최대 4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쿼터노트는 기존에 한 번도 출시되지 않은 형태의 색조 메이크업으로 기존 상품들과 달리 한 번의 사용만으로 색상이 피부에 착색돼 오래 지속되는 특징이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얼굴 윤곽을 선명하게 표현해주는 윤곽메이크업 3종이다.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은 얼굴에 음영을 줘 갸름한 턱과 높은 콧대를 연출할 수 있으며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얼굴에 은은한 광채를 표현해준다.

또한 20~30대가 해당 상품을 콘텐츠로 활용할 수 있는 요소도 나겼다. 최근 SNS에서는 메이크업 방법을 알려주거나 이전 이후의 모습을 비교하는 등의 내용을 담은 30초 이내의 짧은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온은 쿼터노츠 사용자들이 쉽게 지워지지 않는 기능을 시험해보는 영상 및 콘텐츠를 자발적으로 제작해 즐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온은 쿼터노트 론칭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과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를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각 상품을 결합한 2종 세트, 3종 세트 구매시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행사기간 각 상품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정여울 롯데온 뷰티MD(상품기획자)는 “오랜 시간 뷰티 시장에 몸담았던 노하우를 기반으로 뷰티 고객들이 새로움을 느낄 수 있는 신개념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며 “최적의 상품을 만들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수 많은 샘플링 끝에 완성한 제품인 만큼 뷰티 고객들의 큰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지안 비브이엠티 대표는 “하나의 브랜드는 더 이상 소비자의 니즈를 채워주기 어렵다.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개성과 자유로움을 존중하는 이 시대의 뷰티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카테고리를 확장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지속하는 비브이엠티가 될 수 있도록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