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쇼핑왕’ 오대환X임세미, ‘똥 커플’ 밀어봅니다

김윤지 기자I 2016.10.27 10:12:26
‘쇼핑왕 루이’ 방송화면 캡처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색다른 ‘케미’의 커플이 등장했다. ‘쇼핑왕 루이’의 오대환·임세미 커플이다.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쇼핑왕 루이’(연출 이상엽·극본 오지영) 10회에선 루이(서인국 분)과 복실(남지현 분)의 안타까운 이별이 그려졌다. 복실은 남동생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알고 고향으로 돌아갔다. 루이와 중원(윤상현 분)은 사라진 복실을 찾아 나섰고, 인성(오대환 분)은 두 사람에게 복실에 대한 정보를 흘렸다.

이날 마리(임세미 분)도 돌려줄 물건이 있다는 핑계로 복실을 찾았다. 인성은 같이 가자며 마리의 차에 올라탔다. 인성이 운전할 줄 알았지만, 인성은 운전면허가 없다고 당당히 조수석에 앉았다. 마리는 내심 못마땅한 속내를 애써 눌렀다. 인성의 ‘민폐’는 계속됐다. 식사를 하자고 제안한 인성은 두 그릇을 추가 주문한 후 돈이 없다며 마리에게 계산서를 건넸다. 급기야 배탈이 난 인성은 마리의 차에 실례를 했다.

이른바 ‘X사건’은 두 사람 모두에게 충격을 안겼다. 놀란 마리는 모친 재숙(윤유선 분)의 품에 안겨 눈물을 흘렸다. “이런 남자 처음”이라며 오열하던 마리는 무슨 일이냐는 재숙의 질문에 답을 하지 못했다. 인성 역시 몰래 눈물을 흘렸다. 잠자리에 들던 모친 금자(황영희)는 “어디서 똥내 안 나?”라고 물었다. 그렇지 않아도 시무룩하던 인성은 창피함에 몸서리 쳤다. 담담한 목소리로 답했지만, SBS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의 조인성을 패러디하듯 주먹으로 입을 틀어막으며 울음을 참았다.

극중 오대환은 ‘웃음 제조기’ 역할을 맡고 있다. 배우 조인성과 동일한 극중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극명하게 대비되는 설정이 웃음 포인트다. 이날도 당당하고 뻔뻔한 표정으로 상대방에게 빌붙는가 하면, 대변을 참으려고 안달 난 몸짓을 보여주며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번번히 당하기만 하는 임세미의 모습은 그동안의 얄미움을 씻어내고 귀여움을 자아냈다. 이날 시청자들은 서인국·남지현 커플에 울고, 오대환·임세미 커플에 웃은 셈이다.

두 사람의 열연에 힘입어 이날 ‘쇼핑왕 루이’는 10.2% 시청률(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수목극 공동 1위를 차지했다.

▶ 관련기사 ◀
☞ 상승세 JTBC ‘뉴스룸’vs 반토막 MBC ‘뉴스데스크’
☞ ‘라스’ 박수홍 “마트서 만난 이상형, 고백했다 차여”
☞ ‘쇼핑왕’ 오대환X임세미, ‘똥 커플’ 밀어봅니다
☞ “영원한 마왕”…故신해철, 오늘(27일) 2주기 추모식 거행
☞ ‘쇼핑왕 루이’ OST, 몬스타엑스 ‘부나비’ 오늘(27일) 공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