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대통령께서 집값 너무 올리셔서…”

김소정 기자I 2021.03.08 11:27:07
[이데일리 김소정 기자]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현 정부에 대해 부정적인 견해를 밝혔다.

권민아 인스타그램
권민아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현 정부의 부동산 정책과 백신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그는 “알바를 못 하고 있다. 집값도 많이 오르고. 대통령께서 집값을 너무 많이 올리셔 가지고”라고 말했다.



백신에 대해선 “백신 맞아야 되는데. 백신 맞고 자꾸 잘못되는 경우가 많다. 우리나라는 잘 돌아가는 건가? 엄마한테 맞지 말라고 했다. 무서워서. 대통령님 맞으면 맞을 거다”라고 말했다.

문 대통령은 4월 초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을 접종할 예정이다. 청와대 관계자는 5일 “문 대통령은 기꺼이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접종하겠다는 입장”이라고 밝혔다.

이날 권민아는 과거 성폭행을 당했다고도 주장했다. 그는 “이름 대면 알 수 있는 유명인이다. 성폭행을 당한 후 너무 화가 났다. 나가는 길에 잘 걷지를 못해서 기어가다시피 집에 갔다. 신고도 못 했다. 왜냐하면 부모님이 아시면 더 큰일이 벌어질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연예계 학교 폭력(학폭) 미투와 왕따 사건에 대해선 “누가 보면 내가 사과도 인정도 다 받고 피해자 치고 좋은 대우받은 것으로 아실 것 같아서 기분 나빴다”며 “가해자가 나보다 상태가 더 나빠야 하는 거 아니냐”고 분노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해 7월, AOA 활동 당시 리더였던 지민의 10년간 괴롭힘에 팀을 탈퇴하고 극단적인 시도까지 했음을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이후 지민은 AOA를 탈퇴하고, 활동을 중단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