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혼술’ 하던 50대는 왜 다른 손님 목에 칼을 들이댔나

이선영 기자I 2023.04.20 06:19:53

술집에서 손님 흉기로 위협한 50대 구속
“밤 깎게 칼 좀”…종업원에 흉기 갈취해 범행

[이데일리 이선영 기자] 부산의 한 술집에서 일면식도 없는 손님의 목에 흉기를 들이댄 5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지난 5일 오후 6시47분쯤 부산 수영구 수영동 한 술집에서 50대 A씨(빨간색 동그라미)가 손님 B씨의 목에 흉기를 대고 있다. 사진=뉴스1(부산경찰청 제공)
19일 부산 연제경찰서는 술집에서 손님을 흉기로 위협하고 난동을 부린 혐의로 50대 A씨를 구속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5일 오후 6시47분께 부산 수영구의 한 술집에서 혼자 술을 마시던 중 종업원에게 “밤을 잘라 먹겠다”며 칼을 달라고 했다.

이에 종업원은 본인이 잘라주겠다고 했으나 A씨는 욕설을 하며 칼을 받은 후 다른 테이블에 있던 손님 B씨(60대·남)에게 다가가 목에 칼을 댔다.

B씨는 이에 깜짝 놀라 피하던 과정에서 목 부위에 칼을 살짝 스쳤다. A씨는 이를 아랑곳하지 않고 계속해서 다른 손님들에게 다가가 위협했다.

이후 A씨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붙잡혔다. 경찰 조사 결과 A씨와 B씨는 일면식도 없는 사이였던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흉기를 휘두른 정확한 이유는 파악되지 않았다”며 “피해자의 목 부위가 살짝 긁혀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