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주말n입사지원]10월 막바지까지… 한국콜마 등 신입 채용 '우수수'

권오석 기자I 2018.10.13 02:00:00

교보생명·동부건설·본그룹 등 오는 17~28일 서류 접수 마감

(사진=사람인)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10월도 어느덧 중순에 접어든 가운데, 다양한 기업에서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13일 사람인에이치알(143240)에 따르면 △웅진식품 △교보생명 △동부건설 △한국콜마 △본그룹 등이 10월 중순에서 말까지 서류접수를 마감한다.

1. 웅진식품

국내영업 부문 신입사원을 채용하는 웅진식품의 경우 4년제 대학교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로 운전면허 자격증 소지자면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국군복지단 △군지사 관련 부대 전역자 △전산 △Office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실무진 직무역량 면접·임원진 종합역량 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입사지원은 오는 17일까지 이메일 접수 또는 사람인 입사지원을 통해 하면 된다.

2. 교보생명

교보생명은 일반직·사무직 부문 2018 하반기 교보생명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공통 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이며, 이공계열 전공자는 우대한다. 단 사무지원 직무는 고졸 이상 학력 보유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각 분야별 필수 자격조건 및 우대사항은 홈페이지 내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직무적성검사 및 경제 경영TEST·면접전형 및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3. 동부건설

동부건설은 △토목 △건축 △기계 △전기 △품질 △안전 △사무(법무·영업)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한다. 공통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교 기졸업자 또는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다. 기준 점수 이상 어학 성적 보유자(토익 700점 이상·토익스피킹 level 5 등)이거나 건축·토목·기계·전기·품질·안전 분야는 관련 자격증을 필수로 소지해야 한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1차면접·인적성 및 신체검사·2차면접·3차면접 순으로 진행하며 오는 2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서류 접수하면 된다.

4. 한국콜마

2019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 한국콜마는 한국콜마·CJ헬스케어·콜마파마 등 각 계열사별 채용 분야 및 자격요건과 우대사항이 상이하다. 공통 자격요건은 2019년 2월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이며, △외국어 능통자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급 이상 합격자 △해당 부문 기능올림픽 수상자 △약사 △의사 △한의사 등 공고에 기재된 자격 소지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온라인 인성검사·1차면접·2차면접·건강검진 순이며 서류는 오는 2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5. 본그룹

본그룹은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본아이에프는 △기획 △재무 △SM(가맹점관리) △광고 △마케팅 등의 직무를 채용한다. 본푸드서비스는 △오픈·조리바이저 △푸드서비스운영을, 순수본은 △구매 △생산운영관리 △온라인마케터 등의 직무를 채용한다. 대학(원) 기졸업자 또는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면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이 가능하다. 디자인 등 특정직무에 한해 관련 학과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서류전형 후 서류합격자를 대상으로 채용설명회를 진행하고, 1차면접과 2차 합숙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합격자는 수습기간 4개월 종료 후 업무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서류접수는 오는 28일까지 본그룹 채용사이트에서 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