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애니멀즈' 유리, 국민 걸그룹과 귀요미 판다가 만났을 때 '특급 케미'

정시내 기자I 2015.01.30 10:22:40
그룹 소녀시대 멤버 유리가 ‘곰 세마리’ 판다 슈슈 때문에 깜짝 놀랐다. 사진=MBC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 유리가 ‘곰 세마리’ 판다 슈슈 때문에 깜짝 놀랐다.

지난 29일 MBC’일밤-애니멀즈’측은 MBC 예능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낯선 대상을 경계하는 성격의 둘째 판다 슈슈, 이에 놀란 유리는 슈슈에게 더 다가갈 수 있을까요?”란 글과 함께 소녀시대 유리와 아기 판다 슈슈의 동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인형 같은 비주얼을 갖고 있는 판다 슈슈는 유리에게 먼저 다가가 바닥에 몸을 비비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 유리는 슈슈를 보며 깜찍함에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룹 소녀시대 멤버 유리가 ‘곰 세마리’ 판다 슈슈 때문에 깜짝 놀랐다. 사진=MBC
유리는 슈슈를 부드럽게 쓰다듬으며 “예쁘다”를 연달아 말했고 유리의 다정함에 슈슈는 애교로 보답하며 유리 곁을 떠나지 않았다. 유리와 초절정 귀요미 판다 슈슈의 조합은 완벽 케미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얼마 후 장동민이 등장 했고 유리가 잠시 한 눈을 판 사이 슈슈가 유리에게 달려드는 듯한 과격한 행동을 보여 깜짝 놀라게 했다.

유리와 슈슈에게 어떤 사연이 생긴 건지 오는 2월 1일 오후 4시 50분 애니멀즈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MBC’일밤’의 새 예능 ‘애니멀즈’의 코너 ‘곰 세 마리’는 god 박준형, 개그맨 장동민, 소녀시대 유리, 배우 곽동연이 출연해 세계 최초로 100일을 넘긴 아기 판다 세 쌍둥이의 보모로 변신해 판다들을 돌보며 일어나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담은 본격 리얼 판다 육아 예능 이다.

▶ 관련기사 ◀
☞ 최정윤, '재벌 2세' 연하 남편 자랑.. 서장훈 "듣기 불편해"
☞ 송재림-김소은, 농구장 데이트 포착 '이마에 달달 키스'
☞ 최정윤 남편 윤태준 누구? 재벌 2세-아이돌 출신 '훈훈 비주얼'
☞ 이수경 "최우식 첫인상? 모든 면에서 호구 같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