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어반자카파×빈지노, 푸른 바다 배경 '목요일 밤' 재킷 공개

김은구 기자I 2016.08.22 08:42:24
어반자카파와 빈지노의 콜래보레이션 ‘목요일 밤’ 재킷(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어반자카파X빈지노 스페셜 콜래보레이션 곡 ‘목요일 밤’의 앨범 재킷이 공개됐다.

감성 음악의 대표주자 어반자카파가 22일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한 재킷 이미지는 노래 제목 ‘목요일 밤’을 깔끔한 하얀색 캘리그라피로 표현했다. 도심의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난 자유를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것이라는 게 소속사 측 설명이다.

푸른 바다의 색깔과 같은 자동차에 모던한 색감의 셔츠를 입은 남자 멤버들과 강렬한 레드 컬러의 상의를 입은 조현아의 미소가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다. 재킷 촬영 당시 멤버 박용인이 직접 운전을 하고 달리는 장면을 그대로 담아내 한층 자연스러운 느낌을 표현할 수 있었으며 멤버들도 폭염에도 불구하고 여행을 온 것처럼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고 소속사 측은 전했다.

병행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은 강원도 양양 일대의 바닷가, 해안도로, 숲, 펜션 등 각기 다른 매력을 갖고 있는 장소에서 이뤄졌다. 멤버들이 이례적으로 뮤직비디오 로케이션에 함께한 곡이기에 기존의 재킷, 뮤직비디오 보다 더욱 생동감 있는 촬영이 가능했다고 소속사 측은 밝혔다.

어반자카파는 “정말 즐겁게 신나게 촬영했다. 멤버들끼리 여행을 온 듯한 기분이 들어 더욱 자연스러운 느낌을 전할 수 있었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이번 싱글 ‘목요일 밤’은 어반자카파와 빈지노가 지난 2015년 5월 발매한 ‘Get’ 이후 약 1년 만에 함께 작업한 곡이다. 오는 25일 밤 12시 각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관련기사 ◀
☞ 이종석, 절친 모인 ‘닥터스’ 간식차 선물
☞ '치와와 커플' 김국진♥강수지, '불청'서 리얼 연애감 공개
☞ 한예슬 단독 리얼리티 ‘예슬티비’, 오늘(22일) 첫 방송
☞ 에이프릴, 섹시+러블리…1주년 단콘 성료
☞ FNC 첫 男 댄스그룹, 팀명 'SF9'로 확정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