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강재준, '임신' 이은형 위해 외조왕 등극…"180도 달라졌다"

최희재 기자I 2024.04.16 11:49:35
(사진=SBS)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강재준, 이은형 부부가 태교 중인 근황을 전한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말미에는 개그맨 부부 강재준, 이은형이 새 운명부부로 합류한다는 소식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최근 결혼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사전 인터뷰에서 강재준은 “너무 축복 속에서 생긴 아이이기 때문에 더 의젓해지고 아빠가 되기 위해 철이 드는구나”라고 전했다. 이은형 역시 “(남편이) 정말 180도 달라졌다”고 덧붙였다.

(사진=SBS)
강재준은 이은형을 위해 아침부터 건강 주스와 건강식을 만드는가 하면 정성스레 마사지를 해주며 특급 케어에 나섰다. 이런 가운데 강재준은 갑자기 눈물을 보이며 “호르몬이 어떻게 됐나 봐”라고 털어놨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도 “왜 우는 거냐”라며 놀란 모습을 보였다.

이은형은 달라진 남편에 대해 “너무 감사하고 좋은데 부담스럽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다. 깡총이가 태어나면 식어버리고 없었던 일로 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든다”며 속마음을 밝혔다.

반면 강재준은 “앞으로 지칠 일은 전혀 없을 거라고 확신한다. 잘해주고 싶은 마음이 가득 차 있고 준비돼 있다. 지치지 않는다”며 외조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오는 22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