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SG, 2024시즌 '이마트 몰리스와 함께하는 도그데이' 개최

이석무 기자I 2024.03.26 10:33:20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프로야구 SSG랜더스가 4월 10일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 홈경기에 ‘이마트 몰리스와 함께하는 도그데이(이하 도그데이)’를 개최한다.

도그데이는 반려견과 함께 야구를 관람할 수 있는 SSG의 특별한 행사다. 2013년부터 국내 구단 최초로 개최해 올해로 12년째 이어지는 구단의 대표 이벤트다. SSG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마트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전문관인 ‘몰리스’와 함께 이번 도그데이를 기획해 관람객과 반려견을 위한 선물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도그데이를 맞아 SSG는 총 150개 참가 팀을 모집한다. 참가하는 팀에게는 약 5만원 상당의 ‘몰리스 반려견 용품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이중 사전 선정된 20개 팀은 경기 전 반려견과 함께 야구장 그라운드를 산책할 수 있는 ‘위풍댕댕 퍼레이드’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날 인천SSG랜더스필드의 외야에 위치한 ‘랜더스샵 by Emart’에서는 반려견 관련 전체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매표소에서는 SSG 선수단의 반려견 사진으로 디자인된 종이 티켓을 발권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SSG는 ‘랜필꽃 필 무렵’ 사전 이벤트를 진행해 팬들에게 반려견 용품인 ’밀리옹 베이글백’과 몰리스 간식세트를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도그데이를 기념해 평소 애견인으로 알려져 있는 배우 안소희가 인천SSG랜더스필드를 방문해 시구에 나선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