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송가인, 유산슬에 듀엣 제안 "팀 이름은 '유앤송'"

정시내 기자I 2019.12.26 14:30:55
송가인, 유산슬(유재석).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가수 송가인이 유산슬(유재석)에게 듀엣을 제안한다.

2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흥겨운 트로트와 함께하는 ‘메리 트로트마스’ 특집으로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트로트 여제들과 현재 트로트 계 가장 주목받는 신인 유산슬의 만남으로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유재석은 유산슬로서 트로트 계 까마득한 선배들에게 가감 없는 조언을 구했다고 한다.

이에 즉석에서 트로트 여신들의 원 포인트 레슨이 진행됐다는 후문. 트로트 레슨을 받은 유산슬의 노래는 어떻게 바뀔지 기대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송가인은 유산슬이 앨범을 내기 전부터 잘 될 거라 100% 확신했다고 말했다. 이어 유산슬에게 듀엣을 하고 싶다고 제안하며 스튜디오를 기대로 물들였다는 전언. 송가인은 “유앤송이라고 이름도 지어놨다”고 말하며 초특급 듀엣의 탄생을 예고했다.

또한 송가인은 노래 파트와 수입 분배 등 구체적인 듀엣 운영 방안까지 생각해뒀다고. 과연 송가인과 유산슬이라는 트로트 계가 들썩일 초특급 만남이 성사될 수 있을지, 송가인의 제안에 유산슬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해진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26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