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 "아버지 돌아가시기 전, 남편 소개...행복해하셔"

박현택 기자I 2019.06.12 08:38:16
공현주 (사진=MBC 에브리원 방송 캡처)
[이데일리 스타in 박현택 기자] 배우 공현주가 솔직한 고백으로 토크쇼를 달궜다.

1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배우 공현주가 출연해 유쾌하고 솔직한 토크부터 애틋한 눈물, 사랑꾼의 면모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공현주는 첫 등장부터 ‘결혼은 현실이다’, ‘아이를 키우는 것 같다’ 등 파격적인 고백으로 주변을 놀라게 했다. 또한 박소현을 좋아하는 남편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세탁소에서 제공하는 아이돌 옷걸이를 모아 보여준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등 귀엽고 솔직한 토크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현주는 남편에게 가장 고마웠던 순간에 대해 ‘오랫동안 아프셨던 아버지에게 남편을 소개해 드렸는데, 정말 행복해 하셨다’라고 밝히며,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자신을 위로해주었던 남편을 향해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또한 ‘서로 의지하면서 예쁘게, 지혜롭게 결혼 생활 잘하자’라며 ‘결혼해줘서 고맙고 사랑해’라는 애틋한 영상편지를 전하며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뭉클하게 만들었다.

공현주는 지난 2003년 드라마 ‘올인’으로 데뷔, 뚜렷한 이목구비와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외모,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후 드라마 ‘혼자가 아니야’, ‘황금신부’, ‘너는 내 운명’, ‘호텔킹’, ‘순정에 반하다’, 부터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애(愛)’, 연극 ‘여도’, ‘장수상회’까지 무대는 물론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쳐왔다. 뿐만 아니라 방송 MC 및 예능프로그램 출연하는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며 사랑받고 있다.

공현주는 오는 8월 방송되는 MBN 새 드라마 ‘우아한 가(家)’에 출연한다. ‘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