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돌의 비밀 결혼과 출산..24K, 위기를 기회로 바꾼 컴백

강민정 기자I 2015.04.06 09:28:49
투포케이 3집 ‘오늘 예쁘네’ 티저영상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아이돌 그룹 24K(투포케이)의 3집 ‘오늘 예쁘네’ 1차 티저 영상이 6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다. 1

5초 가량의 티저 영상은 긴박감 넘치는 트랩사운드와 함께 멤버들의 보일 듯 말듯한 춤 선, 그리고 ‘오늘 예쁘네’라는 포인트 가사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영상에서는 새로운 멤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켜주고 있다.

1년 6개월이란 긴 공백기를 무색하게 만드는 프로패셔널한 투포케이 기존 멤버들의 모습과 안면을 가린 2명의 멤버가 더 등장하여 이들이 새 멤버인지, 아니면 댄서인지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투포케이는 원래 6인조 아이돌 그룹이었으나 멤버 중 한명이 활동중에 비밀 결혼과 출산이라는 충격적인 소식을 던져준 뒤 팀을 이탈하여 팬들은 컴백 멤버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보여왔다.

소속사 조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일단 외형적인 변화를 시도한 것은 맞지만 그보다도 투포케이의 음악적 변화에 관심을 가져주었으면 좋겠다. 3집 ‘오늘 예쁘네’는 이전 앨범과는 180도 달라진 노래와 스타일링이 시도되고 있다. 아마도 전곡이 공개되면 깜짝 놀랄만한 얘기들이 계속해서 쏟아질 것이다. 여러가지로 투포케이만의 장점과 매력을 극대화해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투포케이는 6일 정오 1차 티저에 이어 8일과 13일 정오 각각 ‘오늘 예쁘네’ 2차 티저와 뮤직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박진영, '수지 맞았다!'..'대낮에 한 이별' 차트 역주행 성공적
☞ '개콘' 김수영, 9주 만에 50kg 감량 성공..'성인女 1명 빠졌다'
☞ '개콘-닭치고', 이태임-예원 패러디.."언니, 저 마음에 안들죠"
☞ '장미빛 연인들' 정보석, 막장 공식의 처음과 끝
☞ '진짜사나이' 조동혁 "신검 1급, 군대 갈 줄 알았는데 공익근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