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오정세, '이재, 곧 죽습니다' 파트2 등장…데스게임 판도 바뀔까

최희재 기자I 2024.01.02 11:57:47
(사진=티빙(TVING))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배우 오정세가 ‘이재, 곧 죽습니다’ 파트2에서 맹활약을 예고했다.

오정세는 오는 5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파트2에서 데스게임을 바꿀 키플레이어로 등장한다.

안지형(오정세 분)은 경찰이던 아버지를 따라 형사가 된 인물이다. 흉악범들을 체포하다 순직한 아버지처럼 멋진 경찰이 되고 싶다는 꿈을 품고 있지만 어째서인지 범인을 잡는 것보다는 제 몸을 지키는 것을 우선으로 생각한다. 동료들 사이 ‘보신주의자’라는 평가까지 받고 있는 안지형에게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는 것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사진=티빙(TVING))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력계 형사 안지형의 바람 잘 날 없는 일상이 담겨 있다. 사건이 수시로 발생하는 만큼 옷도 갈아입지 못한 채 일에 열중하는 안지형의 얼굴에는 고단함이 묻어난다. 매일 흉악범들을 잡으러 다니는 탓에 몸싸움은 기본, 손에는 붕대까지 감고 있어 형사라는 직업의 위험성을 체감하게 한다.

각별히 몸조심을 해도 다치는 일이 비일비재한 가운데 안지형에게 죽음의 심판을 겪고 있는 최이재(서인국 분)의 영혼이 들어오면서 인생의 변화도 시작된다. 특히 안지형은 최이재가 환생했던 격투기 선수 지망생 조태상(이재욱 분)과는 안면을 튼 바, 세밀하게 이어진 12번의 삶과 죽음 속에서 어떤 영향을 미칠지 호기심이 쏠린다.

(사진=티빙(TVING))
그런가 하면 앞서 하병훈 감독은 안지형 캐릭터에 오정세를 섭외하기 위해 6개월이라는 긴 시간을 올인했다고 밝혔던 터. “실제로 대본 작업 당시 오정세를 떠올리며 집필을 했다”고 전한 하병훈 감독은 “그 역할이 오정세 배우여야만 했던 이유가 있다”는 말로 안지형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을 기대케 하고 있다.

‘이재, 곧 죽습니다’ 파트2는 5일 티빙에서 전편 공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