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오션월드 가기 전 할인 이벤트 확인은 '필수'

강경록 기자I 2016.08.14 09:09:17

8월 한달간 광복절 기념 특별 할인
국가유공자, 군인, 경찰, 소방관 등
일요일엔 강원도민과 동반해도 할인
3자녀 이상 가족도 할인해줘

강원도 홍천 8월 한달간 광복절 기념 특별할인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오션월드가 광복절(15일)을 맞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원도 홍천의 오션월드는 일행 중 1명이 국가유공자나 군인, 경찰, 소방관일 경우 3인 입장권을 9만 9000원에 판매하는 ‘광복절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광복절을 기념하고, 국가유공자, 군인, 경찰, 소방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서 기획한 행사다.

구매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특별 쿠폰을 발급 받고, 현장 매표소에서 쿠폰과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쿠폰은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3인 초과 된 인원은 30% 할인 된다.

한편, 강원도 관광활성화를 위해 일행 중 1명만 강원도민이면 동반 3인까지 반값 할인을 제공하는 ‘강원도민 일요일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할인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강원도민 우대쿠폰을 발급받아, 매표소에서 주소지가 적힌 신분증과 쿠폰을 제시하면 된다. 할인은 종일권, 오후권만 가능하다. 할인적용 기간은 이달 14일, 21일, 28일이다. 또 21일까지 3자녀 이상 가족이 오션월드 방문시 5인 입장권을 15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초과인원의 경우 30%할인요금이 적용된다. 매표시 우대쿠폰과 가족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를 제시해야한다. 우대쿠폰은 이용 하루 전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청해야한다.

▶ 관련기사 ◀
☞ [여행] 다찌·빼떼기죽·충무김밥…통영에 안갈 수 없는 이유
☞ [여행+] 속초·동해항 모항 '4만7천톤' 국적크루즈 10월 출항
☞ 중국 전담여행사, 식당 등 83개소 불법 영업 적발
☞ "영화 '부산행'따라 영화처럼 여행하기"
☞ 해외여행도 이젠 셀프가 '대세'...'셀프 필수앱'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